- 엑소 첸, 29일 미니 5집 ‘Arcadia’으로 컴백
- 입력 2025. 09.08. 10:23:19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첸
소속사 INB100은 오늘(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Arcadia(아카디아)’의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고요한 분위기 속, 스피커를 조율하며 무대를 준비하는 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미니멀한 스타일링,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헤어가 어우러져 무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 신보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첸의 신보 ‘Arcadia’는 지난해 5월 발매된 ‘DOOR(도어)’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미니 앨범이다. 그간 ‘Beyond:(비욘드:)’와 ‘Broken Party(브로큰 파티)’ 등 디지털 싱글을 꾸준히 선보여온 첸이 오랜만에 선사하는 미니 형태의 앨범인 만큼 팬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데뷔 이후 다양한 솔로 앨범을 통해 특유의 편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첸이기에 신보를 통해 새롭게 전할 메시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번 앨범으로 한 번 더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선보일 첸의 행보에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NB100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