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르티스, 후속곡은 힙합…‘FaSHioN’ 뮤비 공개
- 입력 2025. 09.08. 18:18:53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코르티스(CORTIS)가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코르티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의 전곡 음원과 수록곡 ‘FaSH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달 18일 먼저 발표한 타이틀곡 ‘What You Want’ 활동에 이어 ‘FaSHioN’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가 연습생 시절 자체 제작한 영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여러 힙합 뮤지션의 비디오그래피와 국내외 유명 브랜드 필름을 만든 방재엽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0대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대형 스케일로 키우고 다채로운 특수 효과를 입혀 감각적인 결과물을 완성했다.
오는 9일에는 ‘FaSHioN’의 안무를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이 공개된다. 이번 안무 역시 다섯 멤버가 제작에 참여했다. 넘치는 끼와 날뛰는 에너지,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는 코르티스를 만날 수 있다.
‘FaSHioN’은 트랩(Trap) 사운드에 서던 힙합(Southern hip hop)을 더한 곡이다. “동묘에서 모여, 마치 세미나 / 홍대에서 모여, 우린 set it off” 등 ‘패션’을 소재로 자신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다섯 멤버는 음악은 물론 패션에서도 기존의 질서가 아닌 코르티스만의 나침반을 따르겠다고 외친다. 마틴, 주훈, 성현, 건호가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고 멤버 전원이 안무 제작에 참여해 팀의 주요 콘텐츠를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한편 코르티스는 8일 오후 8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CORTIS The 1st EP [COLOR OUTSIDE THE LINES] RELEASE PARTY’에서 ‘FaSHio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을 병행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