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나라 '김창옥쇼4' 합류…10월 첫 방송 예정
- 입력 2025. 09.09. 11:58:0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김창옥쇼4'가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하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창옥쇼4
지난 4월 종영한 tvN ‘김창옥쇼3’에 이어 6개월 간의 휴식을 가진 ‘김창옥쇼’가 그동안 재외 동포들의 끊임없는 요청 속에 새로운 시즌인 ‘김창옥쇼4’의 첫 포문을 드디어 첫 해외 무대인 일본 도쿄에서 열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대표 이미지에서는 화려한 무대 위 김창옥의 발랄한 포즈가 포착되어 시선을 끈다. 한 손을 귀 옆에 가져다 대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고 있는 김창옥의 모습에 이번 시즌에서도 다양한 사람들의 사연을 듣고, ‘갈등 종결자’인 그가 선사할 통쾌한 솔루션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창옥쇼4’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 방청객의 다양한 사연과 함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강연 테라피로 많은 공감과 감동을 불러일으켰던 ‘김창옥쇼’가 돌아오는 ‘김창옥쇼4’에서도 그가 국가대표 해결사로서 부모 자식, 부부, 커플, 각종 사회생활에서 생기는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들을 속 시원하게 뻥 뚫을 예정.
특히 도쿄에서 막을 여는 본 시즌 첫 방송에서는 국제 무대를 테마로, 일본에 살면서 있었던 타국살이 에피소드, 외로움, 국제 부부의 웃픈 사연들이 쏟아질 전망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1, 2차 방청 신청이 모객 진행 중으로, 1차는 14일(일), 2차는 28일(일)까지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월 첫 방송 예정.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