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올아워즈 건호 "기내에서 앨범 준비 작업, 특별한 경험"
올아워즈 건호 "기내에서 앨범 준비 작업, 특별한 경험"
입력 2025. 09.09. 16:51:43

올아워즈 건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 건호가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서의 특별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 공개홀에서는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네 번째 미니앨범 'VCF'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VCF'는 SNS 상에서 유행하는 밈(meme) '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Vibe Check Failed(바이브 체크 페일드)'의 줄임말로,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래 보여주고 있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타이틀곡 'READY 2 RUMBLE(레디 투 럼블)'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날 건호는 "이번 앨범은 유럽 팬콘 투어를 병행하면서 준비했다.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저희가 기내에서 처음으로 작업을 해봤다. 안무와 곡을 만드는 작업을 각자 해봤는데, 기내가 오히려 외부와 단절돼있어서 집중도 잘되고 영감도 잘 나왔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현빈은 "새벽에 옹기종기 모여서 멤버들과 작업을 했던 기억이 있다. 해외의 낯선 환경에서 다같이 작업도 하고 얘기도 하다 보니 단순 음악 작업을 넘어서서 멤버들과의 관계도 돈독해졌다"고 돌아봤다.

올아워즈 'VCF'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