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아워즈 제이든 "에이티즈 선배님과 챌린지 원해…따라가고 싶은 그룹"
- 입력 2025. 09.09. 16:58:12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 건호가 함께 챌린지를 찍고 싶은 그룹을 전했다.
올아워즈 제이든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 공개홀에서는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네 번째 미니앨범 'VCF'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READY 2 RUMBLE(레디 투 럼블)'은 제목처럼 굉음을 울리는 그로울링 스타일의 훅과 탄력 있게 튀는 반전 리듬이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 곡이다.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어우러져 올아워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극대화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인다.
최근 가요계에 챌린지가 유행인 바. 이날 건호는 "스트레이 키즈 선배님들과 챌린지를 해보고 싶다"며 "최근에 컴백하신 뒤에 또 좋은 성적을 거두셨더라. 좋은 기운을 받아서 저희도 언젠가는 그런 자리에 가보고 싶다는 바람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든은 '에이티즈'를 언급하며 "저희가 연습생 때부터 많이 보고 배우려고 노력했다. 저희가 따라가고 싶은 그룹이라 꼭 챌린지를 한번 찍어보고 싶다"고 얘기했다.
올아워즈 'VCF'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