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오늘(10일) 제로베이스원·수진·앰퍼샌드원·정대현
입력 2025. 09.10. 09:54:40

'쇼! 챔피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가을의 깊은 감성과 함께 K-POP 아티스트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무대를 '쇼! 챔피언'에서 만나본다.

10일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쇼! 챔피언'이 '성숙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먼저,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6개월 만에 성숙 파워 청량 콘셉트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ICONIK'은 제로베이스원이 걸어온 여정과 아티스트로서의 도약을 그려낸 곡으로, “포기하지 않으면 불가능이란 없다”라는 모토를 담았다.

특유의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 수진이 아름답고 위험한 매력으로 또 한 번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방식대로 나아가는 자신감을 표현한 'BADITUDE' 곡처럼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수진의 당당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앰퍼샌드원(AMPERS&ONE)은 지난주에 이어 더욱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로 한계를 넘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포부를 앰퍼샌드원(AMPERS&ONE)만의 스타일로 풀어낸다. 뿐만 아니라, 귀에 꽂히는 펑키한 사운드의 '삐걱삐걱 (Seesaw)'을 통해 변함없는 에너지를 뽐내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또한 자유분방한 폼생폼사 In A Minute도 출격한다. In A Minute는 개성 있는 보컬 톤이 조화를 이루는 'How We Do' 곡을 통해 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목표를 향한 열망과 무대에 대한 갈증을 담은 'How We Do'로 In A Minute만의 긍정 메시지를 전달한다. R&B 감성의 보컬리스트 Jimmy Brown(지미 브라운)이 스페셜 무대에 오른다. Jimmy Brown(지미 브라운)의 I Can't Lie는 서로를 향한 솔직한 마음과 연인에 대해 알아가고 싶은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번 무대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섬세한 감정선과 탄탄한 보컬로 깊은 여운을 선물한다.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이번 주제인 '성숙한 시간'에 맞춰 아티스트들의 성숙함과 성장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며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이 외에도 2Z, 3WAY(쓰리웨이), iii(아이아이아이), MADEIN S, Too Many Color(TMC), WiTCHX, 디바엑스, 정대현, 카야(KAYA)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