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해찬, 오늘(11일) ‘엠카’→‘인기가요’ 음방 활동 시작
- 입력 2025. 09.11. 10:50:44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NCT 해찬이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연해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NCT 해찬
해찬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2일 KBS2 ‘뮤직뱅크’,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정규 1집 ‘테이스트(TASTE)’의 타이틀곡 ‘크레이지(CRZY)’로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친다.
해찬은 지난 10일 공개된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의 ‘온더스팟(On the Spot)’을 통해 타이틀곡 ‘크레이지’ 퍼포먼스를 첫 공개, ‘올라운더’다운 드라마틱한 스테이지를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해찬은 리드미컬한 비트에 맞춰 절제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손을 뻗고 이마를 짚는 등 상대를 유혹하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와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콘셉추얼한 장소와 다채로운 앵글, 조명이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편 ‘테이스트’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20개 지역 1위 및 전 세계 33개 지역 TOP10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