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스, 첫 日 디싱 발매 D-1…'모시모시♡' MV 티저 공개
- 입력 2025. 09.11. 14:31:5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유니스(UNIS)의 신곡 발매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유니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もしもし♡)'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유니스는 마치 연애 콜센터 상담사로 변신한 모습이다. 영상의 시작은 전화를 든 코토코다. 이후 일곱 멤버도 분주하게 전화를 받거나 타자를 치고, 이야기에 공감하며 눈물을 글썽이는 듯한 제스처를 취한다.
이번 티저는 발매에 앞서 '모시모시♡'의 무드를 엿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유니스가 어떤 스토리와 매력으로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모시모시♡'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마음의 소리를 전하고 싶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 곡은 '귀여워서 미안해'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일본 대표 크리에이터 유닛 허니웍스(HoneyWorks)가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기대를 받는 중이다.
한편, 유니스의 첫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는 12일 자정 음원이 공개된다. 이어 오는 15일에는 '모시모시♡' 영어 음원도 발매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