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2 플래닛’, 오늘(11일) 파이널 방청 신청 시작
입력 2025. 09.11. 18:13:40

'보이즈 2 플래닛'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보이즈 2 플래닛’의 치열했던 대장정이 마지막을 향해가고 있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 측은 오는 25일 오후 8시 파주 CJ ENM 스튜디오센터에서 스타 크리에이터들과 피날레를 함께한다고 밝혔다.

치열한 여정의 결실을 맺는 이번 파이널 생방송은 약 3,500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현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시즌 시그널송 ‘올라(HOLA SOLAR)’ 무대에서 선보였던 강렬한 태양을 재현하며, 초대형 규모에 걸맞는 세트로 ‘보이즈 2 플래닛’ 세계관의 마지막 장을 완성한다. 특히 ‘소년들의 운명을 바꿀 태양’인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현장을 직접 찾는 만큼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보이즈 2 플래닛C’의 총괄 마스터로 활약했던 김재중이 마지막 플래닛 마스터(MC)를 맡아 진행자로 함께하며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파이널 방청 신청은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글로벌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는 최애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는 ‘플러스 알파 ZONE’ 방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넷플러스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5년 플래닛 공식 신인 K팝 보이그룹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인 만큼,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세미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현재 생존한 참가자 24명 중에서 16명만이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올라 최종 경연을 펼칠 수 있다. 1인당 투표 수가 하루 3픽으로 줄어들며 한층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은 일일 투표와 서포트 참여 외에도 ‘최애’를 위한 응원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어떤 참가자가 파이널 경연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늘(11일) 오후 9시 20분에는 ‘보이즈 2 플래닛’ 9회 세미파이널 무대가 펼쳐지며 4차 글로벌 투표는 내일(12일) 오전 10시 마감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