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손호영 팬덤, '솔로 데뷔 19주년' 기념 특별한 후원
- 입력 2025. 09.12. 09:58:4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god(지오디) 멤버 손호영의 팬덤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손호영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그룹 god(지오디) 멤버 손호영의 팬덤 서포트팀이 손호영 솔로 데뷔 19주년을 기념해 9월 12일, ‘특별한 후원’으로 326만 원(손호영 생일에 맞춘 금액)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7월에는 홀트아동복지회에 장애인복지 지원 후원금을 전달하며 일회성 체험이 아닌 지속적인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손호영의 팬덤 서포트팀은 “존경하는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여 기부 문화 확산에 힘을 싣고 싶었다”며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훈훈한 연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손호영 님의 선한 나눔이 팬들에게도 이어져 후원으로 실천된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금은 장애인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의 특별한 후원은 생일, 첫돌, 결혼, 팬덤 등 뜻깊은 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으로, 최근에는 팬덤을 중심으로 참여가 꾸준히 늘고 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함께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오는 9월 25일(목)에는 합정 딜라이트스퀘어 1차(합정역 8번출구 연결통로)에서 ‘창립 70주년 페어’가 진행되며, 9월 26일(금)에는 여의도중소기업중앙회에서 창립 70주년 기념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젬스톤이앤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