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아이브·임영웅 꺾고 '음중' 첫 1위 "제로즈 사랑해"
입력 2025. 09.13. 16:40:01

제로베이스원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아이브 'XOXZ',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제로베이스원 '아이코닉'이 9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페셜 MC를 맡은 규빈은 "정규앨범인데 '음악중심' 첫 1위다. 정말 뜻깊고 제로즈(팬덤명)가 이렇게"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멤버들은 "'음악중심' 첫 1위인데 규빈이가 주는 상을 받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제로베이스원이 한 발짝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상이 아닌가 싶다. 제로즈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로 발매 일주일 동안 151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6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9월 15일 자 일본 오리콘 차트(집계기간 9월 1~7일) 주간 앨범 랭킹과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각각 2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아이코닉' 또한 일본 빌보드 차트(집계기간 9월 1~7일) 핫 샷 송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