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日 오리지널→영어 버전까지⋯전 세계 '모시모시♡' 인기몰이
입력 2025. 09.15. 14:08:15

유니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유니스(UNIS)의 '모시모시♡'가 영어 가사로 재탄생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5일 0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모시모시♡(MoshiMoshi♡)' 영어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모시모시♡'는 지난 12일 발매된 유니스의 데뷔 첫 일본 디지털 싱글이다.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유니스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다.

리스너들 역시 유니스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악이 탄생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여덟 멤버의 맑은 보컬과 일본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멜로디가 듣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모시모시'라는 가사가 들어간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유니스는 '모시모시♡'를 영어로 가창한 음원을 통해 글로벌 인기에 화력을 더한다. 일본 오리지널곡은 발매 직후 룩셈부르크, 카타르, 필리핀, 호주 아이튠즈 J팝 차트 1위를, 미국과 독일에서는 2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영국과 대만 등 여러 국가의 아이튠즈 J팝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영어 버전으로 전 세계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게 된 만큼, 유니스는 글로벌한 인기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스는 다채로운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팬콘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 필리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고, 데뷔 첫 중국 팬미팅을 통해 상하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8월에는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WORLD DREAM AWARDS)'에서 여자 그룹 인기상을 수상하며 굳건한 글로벌 화력을 확인시켰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