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 챔피언' 오늘(17일) 다영·CIX·올아워즈·AxMxP
- 입력 2025. 09.17. 09:40:25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당당한 K-POP 아티스트들의 당찬 무대가 공개된다.
'쇼! 챔피언'
17일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방송되는 '쇼! 챔피언'은 '그래! 결심했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그룹 우주소녀의 다영 (DAYOUNG)이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 아티스트로 도전한다. 새로운 도전의 첫걸음을 알린 타이틀곡 'body'는 청량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다영 (DAYOUNG)만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낸다. 이어 퍼포먼스 장인 모모랜드(MOMOLAND)는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신곡 'RODEO'로 컴백한다.
또한 우상향 성장돌 ALL(H)OURS(올아워즈)가 또 한 번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온다. ALL(H)OURS(올아워즈)는 타이틀곡 'READY 2 RUMBLE'과 수록곡 'DO IT'까지 선보이며 라이브 퍼포먼스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한다. 이어 신인 밴드 AxMxP(에이엠피)가 데뷔 출사표를 던진다. 타이틀곡 'I Did It'은 신인다운 패기와 승리의 자신감을 담아낸 곡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
CIX(씨아이엑스), ALL(H)OURS(올아워즈), AxMxP (에이엠피)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에 친구처럼 소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쇼! 챔피언'만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선택의 기로에서 망설임 없이 결심한 순간에 대해 들어본다.
이 외에도 2Z, DNA, JUNHEE, WiTCHX, 가비엔제이(Gavy NJ), 감성단속반, 유현우, 정대현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