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운트다운’ 오늘(18일) 올데프 우찬·영서 MC→‘보플2’ 스페셜 스테이지
- 입력 2025. 09.18. 09:46:13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장우영, 우기 등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엠카운튿다운
1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 무대부터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그야말로 ‘본방사수’를 부르는 황금 라인업으로 팬들을 찾는다.
먼저, 장우영은 신보 타이틀곡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를 음악방송 최초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린다. 세련된 펑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이번 타이틀곡으로, 솔로 컴백 신호탄을 제대로 쏘아 올릴 장우영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임영웅은 음악방송 최초로 ‘답장을 보낸지’ 무대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규 2집 'IM HERO 2'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으로 존재감을 빛낸 임영웅은 이번 수록곡 무대를 통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루네이트와 배드빌런도 이번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루네이트는 타이틀곡 ‘Lost’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정선을 드러낼 예정이며, 배드빌런은 신곡 ‘THRILLER’의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 ‘제멋대로 찬란하게’로 정식 데뷔에 나서는 아이딧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된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ll PLANET) 세미파이널 미션인 ‘데뷔 콘셉트 배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엠카운트다운’ 출연 베네핏을 얻은 ‘Love Is’ 팀이 출격하는 것. '엠카운트다운' 무대 위에 재현될 ‘Chains’ 무대의 감동이 또 한 번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주 스페셜 MC로는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우찬, 영서가 호흡을 맞춘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