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영, 오늘(18일) '엠카'부터 신곡 'Think Too Much' 음방 돌입
입력 2025. 09.18. 15:20:34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장우영이 오늘(18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싱크 투 머치)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장우영은 9월 15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I'm into'(아임 인투)를 발매했다.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Simple dance'(심플 댄스) 발표 후 약 3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그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KBS 2TV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장우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는 세련된 펑키 사운드 위 재치 있는 멜로디, 깊은 생각에 빠진 이에게 건네는 공감 어린 메시지가 담겼다. 장우영의 보컬과 래퍼 다민이의 피처링은 색다른 음악 시너지를 내며 듣는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잡념에 대한 메시지를 모던하고 위트 있게 표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Think Too Much (Feat. 다민이 (DAMINI))'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갔다. 현장에서 포착한 장우영은 댄서들과 함께 퍼포먼스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아늑한 방 안 내추럴한 분위기를 풍겼다.

분야 막론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장우영은 신보 활동에 이어 오는 27일~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Jang Wooyoung Concert '(2025 장우영 콘서트 <하프 하프>)를 개최한다. 팬들의 열띤 관심 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단독 공연에서 그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진가를 발휘해 관객에게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