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멤버 전원, JYP와 재계약 [공식]
입력 2025. 09.20. 20:54:28

있지(ITZY)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있지(ITZY) 멤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있지 공식 홈페이지에 “내년 초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지(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에게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는 다섯 멤버의 마음이 모여 더 발전된 미래를 약속할 수 있었다”라며 “JYP는 앞으로 있지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전 세계 더 많은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 “멤버들의 독보적인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펼쳐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며 팬들에게 더 많은 감동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있지는 이날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온 에어(ON AIR)'’에서 재계약 소식을 발표했다. 멤버들은 “믿지(팬덤명)가 보내준 소중한 마음을 감사히 생각하며 더 찬란한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있지는 2019년 2월 데뷔, ‘달라달라’ ‘낫 샤이(Not Shy)’ ‘워너비(WANNABE)’ ‘마.피.아 In the morning’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고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