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스 신유·엔팀 의주 '인기가요' MC 발탁…아이브 이서와 호흡
- 입력 2025. 09.22. 14:41:0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인기가요’가 새 MC 조합을 확정했다.
이서-신유-의주
그룹 TWS의 신유와 앤팀의 의주가 새 MC로 합류, 기존 MC 아이브 이서와 함께 ‘인기가요’를 이끌 예정이다.
신유는 지난해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섰을 당시 철저한 준비성과 뛰어난 순발력으로 생방송을 매끄럽게 진행하며 주목을 받았다.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의주는 일본에서 이미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한 앤팀의 리더다. 한국 정식 데뷔를 앞두고 ‘인기가요’를 통해 꾸준히 무대에 섰던 의주는 늘 밝은 에너지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제작진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기존 MC 이서는 신유, 의주와 새로운 3MC 호흡을 예고했다. 지난 1년 5개월간 안정감 있는 진행으로 무대를 이끌어온 이서는 새 파트너들과 만나 더욱 다채로운 3MC 케미스트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첫사랑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유와 의주가 ‘차세대 리더즈’로서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것”이라며 “이서와 함께 만들어갈 세 사람의 신선한 매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브 이서, 투어스 신유, 앤팀 의주가 함께하는 새로운 ‘인기가요’는 오는 10월 중 첫 선을 보인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YX LABEL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