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쇼' 오늘(23일) 다영·배드빌런·아이딧·AxMxP·루네이트
- 입력 2025. 09.23. 12:42:1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더쇼'가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더쇼
23일(화) 저녁 방송되는 SBS funE '더쇼'에 1000˚(천도), 에이엠피(AxMxP), 배드빌런(BADVILLAIN), 갤럭시 키즈(Galaxy Kids), 젠블루(GENBLUE), 아이딧(IDID), 루네이트(LUN8), 티아이오티(TIOT), 가비엔제이(Gavy NJ), 김희재, 다영(DAYOUNG), 수린(SOORIN), 윤서빈(Yoon Seobin), 영빈(YOUNGBIN), 프림로즈의 무대와 함께한다.
또한 패기 넘치는 등장의 차세대 꽃밴드 에이엠피와 누구보다 찬란하게 첫발을 뗀 청춘 아이딧의 핫 데뷔 무대 역시 기대를 모은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엔프Pick'에는 풋풋한 하이틴 감성 아이딧이 출격한다. '엔프Pick'은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a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엔프(NF)'스러운 챌린지들에 도전하는 코너이다. 이번에는 '더쇼'의 귀여움과 센스를 담당하고 있는 MC 형준이 아이딧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직속 후배 아이딧을 위한 형준의 카리스마 선배 모멘트는 물론, IDID의 끈끈한 팀워크 역시 관전 포인트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