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오늘(24일) CIX·루네이트·배드빌런·아이딧·AxMxP
입력 2025. 09.24. 16:36:16

쇼! 챔피언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쇼! 챔피언'이 24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K-POP 원정대'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치명적인 천사 CIX가 수록곡 'S.O.S' 무대를 선보인다. 'S.O.S'로 간절한 구원에 대한 응답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표현한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니가 궁금해' 무대로 사랑의 해답을 찾아 나선 CIX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보여준다.

달빛 소년 루네이트(LUN8)가 약 7개월 만에 싱글 2집 '로스트(Lost)'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로스트'는 '너'라는 빛에 잠식되어 가는 과정을 표현한 곡으로, 성숙한 보컬과 몽환적인 퍼포먼스로 다크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6인 체제로 활동하는 루네이트는 이번 컴백을 통해 음악적 역량과 성장을 증명한다.

퍼포먼스 신흥 강자 배드빌런(BADVILLAIN)은 케이팝 씬 킬러가 되어 컴백한다. 타이틀곡 '스릴러(THRILLER)'를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힐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또한 이번 컴백을 통해 배드빌런만의 장르를 개척하며 자신감 있는 에너지를 발산한다.

이어 루네이트와 배드빌런은 컴백 인터뷰 코너 '나!왔어'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질문에 친구처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7인조 하이엔드 청량돌 아이딧(IDID)이 찬란한 데뷔 무대에 오른다. 데뷔곡 '제멋대로 찬란하게'는 정제되지 않은 자유분방한 청춘의 감성을 담아냈다. 아이딧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며 5세대 메가 루키다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솔로 아티스트 준희(JUNHEE)의 무대도 만나본다. 이별 직전에 복잡한 감정을 오후 3시의 감성으로 담아낸 'Too Bad (15:00)' 무대를 공개한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섬세한 감정선과 탄탄한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올아워즈(ALL(H)OURS), 에이엠피(AxMxP), 갤럭시 키즈(Galaxy Kids), 젠블루(GENBLUE), 티아이오티(TIOT), 수린 (SOORIN), 영빈(YOUNGBIN), 프림로즈의 무대까지 24일 '쇼! 챔피언'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MBC M]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