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호“‘파인: 촌뜨기들’로 호평받아 감사한 마음”[화보]
입력 2025. 09.25. 10:02:40

정윤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정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정윤호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 10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 그가 가진 색을 다채롭게 표현하는 콘셉트를 감각적이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정윤호는 의상에 맞는 표정, 꾸밈없는 동작, 소품을 자유자재로 쓰는 풍부한 표현들을 통해 새로운 매력들을 과감하게 표현,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당기는 카리스마를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윤호는 인상 깊은 연기로 뜨거운 호평을 얻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에 관해 묻는 질문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저 자신을 ‘리브랜딩’하자는 목표를 세우고 새롭게 도전한 모험 중 하나였다. ‘벌구’를 리얼하게 만들기 위해 직접 목포에 내려가 많은 택시 기사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지역과 시대적 배경을 공부했다. 강윤성 감독님과도 대화를 통해 작품을 만들어갔고, 좋은 반응을 얻어 너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분들 덕분이었다. 이 시간을 기다려준 데에 대한 고마움, 보내준 응원에 보답으로 선물 같은 정규 1집을 열심히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다음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정윤호의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GQ KOREA)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