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쾌조의 스타트…넷플릭스 톱5 진입
입력 2025. 09.26. 09:46:54

'우리들의 발라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가 첫 방송부터 OTT, TV, 온라인 플랫폼을 모두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우리들의 발라드'는 2부 시청률 평균 4.7%, 최고 5.2%(닐슨코리아 가구 시청률 기준)의 시청률로 단번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고, '2049 시청률' 역시 1.1%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첫 방송부터 TV를 장악한 '우리들의 발라드'는 25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 TOP 시리즈' 순위에서 TOP 5로 곧장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첫 회 160분이라는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연령 18.2세 참가자들의 진정성과 몰입감 넘치는 구성은 OTT 시청자들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또 다른 OTT 웨이브에서는 방송 직후 예능 부문 1위를 차지했다.

TV, OTT에 이어 디지털 플랫폼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소녀' 이예지가 부른 '너를 위해' 클립은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릴스. 틱톡 등 주요 플랫폼을 장악하며 총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대형 스타 탄생을 예고했고, 다른 참가자 클립들 역시 폭발적인 상승세를 기록하며 '우리들의 발라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30일에 2회가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