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새끼의 연애' 이탁수♥전수완, 네컷 사진 공개…이신향 질투[Ce:스포]
입력 2025. 10.01. 18:00:42

내 새끼의 연애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이탁수, 전수완의 데이트가 공개된 가운데 이신향이 질투심을 드러낸다.

오늘(1일) 방송되는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의 공동 제작 예능 ‘내 새끼의 연애’ 7회에서는 운명처럼 성사된 이탁수♥전수완의 랜덤 데이트와 ‘내 새끼’들의 본격 매운맛 진실게임이 예고되어 기대를 모은다.

7회 선공개 영상에는 마지막 날을 하루 앞두고 성사된 이탁수와 전수완의 랜덤 데이트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서로 대화 기회를 엿보던 도중, 운명처럼 랜덤 데이트에 매칭된 두 사람은 이탁수의 아빠 이종혁의 추천 코스를 따라 시간을 보내 대리 설렘을 유발한다. 커플 아이템을 구매하고, 네 컷 사진을 찍는 등 진짜 커플 같은 케미가 흘러나오자 이종혁과 전희철은 눈을 떼지 못하며 아빠 미소를 보인다.

특히, 데이트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네 컷 사진을 찍으며 포즈를 고민하던 도중, 전수완의 볼하트 포즈 제안으로 두 사람이 함께 하트 포즈를 맞춰 찍는 모습에는 MC 츄와 아빠들의 설렘 100% 주책 리액션이 터져 나온다. 이에 전수완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진짜 커플이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진 찍을 때 계속 설Ž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