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홉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11월 12일 CGV 단독 개봉
- 입력 2025. 10.02. 09:01:14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첫 번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강렬한 레드 톤 속에서 무대 위 제이홉의 다채로운 순간들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 넘치는 라이브 장면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무대 위 진솔한 표정이 교차하며 관객들에게 다시 한 번 콘서트의 생생한 열기를 예고한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앨범을 거듭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장해온 제이홉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와 메시지를 무대 위에서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전율과 감동을 선사했다. 첫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와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리트 볼륨원(HOPE ON THE STREET VOL.1)’ 무대는 물론 솔로 싱글 ‘킬링 잇 걸(Killin' It)’이 최초 공개되어 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영화는 IMAX 포맷 상영까지 확정되어 초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오는 11월 3일 개봉 전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IMAX 프리미어 상영회’를 개최한다. 해당 상영회는 본 개봉에 앞서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2일 한국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본에서는 11월 28일 개봉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GV ICECO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