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든싱어', 시즌 8로 돌아온다…모창 능력자 모집
- 입력 2025. 10.02. 16:51:28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히든싱어' 8번째 시즌의 주인공이 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히든싱어8'
JTBC 대표 음악 예능 '히든싱어'가 3년 만에 시즌8 제작을 확정 짓고 모창 능력자 모집에 돌입한다.
지난 2012년 첫 시즌을 선보인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문세, 임재범, 이승환, 신승훈, 이소라, 양희은, 싸이, 엄정화, 아이유 등 84명의 최정상 가수들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으며 오랜 기간 꾸준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원조 가수 예상 라인업에는 강산에, 김창완, 조수미, 나얼, 이효리 등 이름만 들어도 마음을 설레게 하는 리빙 레전드와 더불어, '히든싱어1' 첫 회의 주인공 성시경과 최연소 원조 가수 아이유가 다시 한번 이름을 올려 10여 년 만의 리매치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시즌2 故 김광석, 시즌4 故 신해철, 시즌7 故 김현식 편에 이어서 이번 시즌에는 故 김성재, 故 터틀맨(거북이), 故 유재하의 이름이 모집 가수 명단에 올라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추모의 자리가 마련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히든싱어8' 제작진은 “벌써 8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시즌8에서는 더욱 다채롭고 폭넓은 세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만들어낼 예측 불가의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히든싱어8'에 참여를 희망하는 모창 능력자는 '히든싱어8'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