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싱글즈7' 이동건, 최종 선택 앞두고 서프라이즈 이벤트…김명은 오열
- 입력 2025. 10.05. 23:18:0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이동건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김명은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했다.
돌싱글즈7
5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는 이동건, 김명은이 최종선택을 앞두고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박 2일로 ‘캠핑 데이트’를 떠난 이동건, 김명은은 마지막 밤이 되어서야 솔직한 속내를 꺼냈다.
김명은도 "나도 그 부분이 고민이긴 하다. 호주에서 최종 선택을 하고 마음이 굉장히 복잡했다. 진짜 맞는 선택인가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고, 마음의 부담을 많이 느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동건은 "첫번 째가 후회였다. 호주에서 명은이에게 해준 게 없었다는 생각이 들더라. 시간은 돌아오지 않으니까 현재 최선을 다해야겠다"라며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보였다.
김명은은 호주에서부터의 추억을 모두 사진으로 인화한 앨범과 동건이 직접 편집한 영상을 보며 "완전 감동이다. 나 이런 거 처음 받아봐"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동건도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며 "내 진심이 너한테 닿았으면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이동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후련하다. 못했던 최선을 다해서 조금이나마 제 마음이 더 전달이 잘 됐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N '돌싱글즈7'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