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컴백 앞두고 경사…유튜브 채널 누적 10억 뷰 돌파
입력 2025. 10.11. 14:04:46

보이넥스트도어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유튜브 채널 누적 10억 뷰를 달성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 수가 10억 건을 돌파했다. 동 시기 데뷔한 보이그룹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이는 공식 뮤직비디오를 제외하고 자체 콘텐츠와 앨범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거둔 성과여서 더욱 특별하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영상은 멤버간의 끈끈한 관계성과 유쾌한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단독 리얼리티 '재미있어 보이넥'과 자체 콘텐츠 'WHAT? DOOR!'(왓도어)를 비롯해 팀의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커버 필름이 특히 인기다. 멤버들이 가창한 DPR LIVE의 'Martini Blue' 커버 필름은 11일 오전 7시 현재 555만 뷰이며, 데뷔 전 모습을 담은 '재미있어 보이넥' 첫 화는 조회 수 300만 회를 넘었다.

무대 영상 또한 관심을 얻고 있다.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의 일본 앙코르 공연에서 선보인 유닛 무대 'Bling-Bang-Bang-Born'은 글로벌 팬덤 사이 입소문을 타 조회 수 400만 회를 넘겼다. 이 외에도 각종 안무 영상이 높은 뷰 수를 기록하며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명성을 입증했다. 이처럼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실력이 고루 주목받은 데 더해 컴백을 앞두고 팀에 큰 관심이 쏠려 누적 조회 수 10억 건을 돌파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매한다. 성장을 위한 열망이 담긴 앨범으로 여섯 멤버의 진취적인 각오가 돋보인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