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오제이 메이크업' 아이브 리즈, 로판 비주얼로 완벽 변신
- 입력 2025. 10.11. 15:51:1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아이브(IVE) 리즈가 '로판(로맨스 판타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아이브 리즈
최근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헐진짜 완전 리즈잖아ㅠㅠ아이브“리즈“님 요청하신 로판여주 메이크업 나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리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를 찾아 메이크업을 받았다. 리즈는 "거의 메이크업을 안 하고 카메라 앞에 있는 게 처음"이라며 낯설어하면서도 결점 없는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클린 뷰티 브랜드 에스네이처(S.NATURE) 모델 발탁 소식을 전한 리즈는 받고 싶은 메이크업으로 '로판 여주(로맨스 판타지 여주인공)' 콘셉트를 요청했다. 그는 지난해 화제를 모은 '2024 MAMA AWARDS' 무대를 언급하며 "레드 원피스를 입고, 금발이니까 다이브(공식 팬클럽명)분들이 '로판 여주 같다'고 해주셨다"며 이유를 덧붙였다.
본격적으로 메이크업이 시작되자 리즈는 상큼한 리액션과 센스 넘치는 멘트로 촬영장을 밝게 물들였다. 특히, "스킨 케어 모델이 됐는데 다음에 또 해보고 싶은 광고가 있냐"는 질문에 "옛날부터 해보고 싶었던 건데, 마스카라(를 해보고 싶다). 아무래도 속눈썹 부심이 좀 있으니까"라고 답하며 솔직한 유머 감각을 발산, 웃음을 자아냈다.
색조부터 속눈썹 등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하는 리즈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레오제이는 "얼굴이 라이터만 하다", "이렇게 얼굴 작은 사람 처음 봤어"라며 연신 감탄했고, 이후 렌즈부터 의상, 헤어까지 변신을 마치고 등장한 리즈는 실제 로맨스 판타지에서 막 걸어 나온 듯한 비주얼로 현장을 압도했다. 각양각색의 포즈를 더하며 매력을 대방출한 그는 "신선한 체험이었고, 예쁘게 꾸며주셔서 감사하다. 수분광 에스네이처와 함께 매일매일 리즈되세요! 안녕!"이라며 활기차게 영상을 마무리했다.
2021년 아이브의 멤버로 데뷔한 리즈는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사랑받아 왔다. 특히 올해 초 '레블 하트(REBEL HEART)'와 '애티튜드', 최근 발매된 신곡 'XOXZ(엑스오엑스지)'까지 다양한 트랙에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안정적인 보컬 역량을 선보였다.
또한 드라마부터 애니메이션 OST 등을 가창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고, 최근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1980년대 하이틴 스타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스네이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뷰티 신에서도 존재감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리즈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리즈가 속한 아이브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