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나는 솔로' 영숙, '2순위 데이트' 중 애매한 영수 태도에 분노
'나는 솔로' 영숙, '2순위 데이트' 중 애매한 영수 태도에 분노
입력 2025. 10.15. 22:47:12

'나는 솔로'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28기 영숙이 애매한 영수의 태도에 분노했다.

15일 방송된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순위 데이트'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영숙은 영수, 광수와 함께 야식을 먹으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영숙은 두 사람에게 본인이 2순위인 이유를 물었다. 먼저 답변에 나선 영수는 "순위보다는 영숙님과 많은 일이 지금까지 있었던 것 같다"며 캐리어를 들어준 것, 장을 본 것, 요리를 도운 것 등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깊게 생각할 필요는 없다. 앞으로 우리의 관계가 중요한 것 같다"며 명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이어 광수는 같은 질문에 "두 번째로 예뻐서?"라고 너스레를 떨더니 "농담이고, 나도 같은 이유로 순위가 지금 크게 의미 있는게 아니다"라고 답했다.

두 사람의 답변을 들은 영숙은 "최종 선택 때 상대방도 본인을 선택해주길 바라지 않냐"며 "영수 님한테는 알아가고 싶은 사람이 점점 늘어가고 일곱 분을 결국 다 깔고 얘기하는 것 같다. 제 입장에서 좋아보이지 않는다"고 얘기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ENA·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