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선공개곡 ‘Body Language’ 무대 오늘(16일) '엠카' 최초 공개
입력 2025. 10.16. 09:03:50

유노윤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 오늘(16일) 신곡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유노윤호는 10월 1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2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정규 1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ody Language’ 무대를 펼친다.

지난 13일 선공개된 ‘Body Language’는 기분 좋은 바이브를 선사하는 댄스 곡으로, 춤으로 모두 하나가 되어 즐기자는 가사와 유노윤호의 경쾌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배가시키며,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서로 안무를 주고받는 퍼포먼스를 통해 보기만 해도 흥이 나는 스테이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유노윤호는 오는 11월 5일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 발매를 앞두고 신곡을 먼저 선보이는 만큼, 솔로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한층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