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시, 30일 미니 7집 '선' 발매…6개월만 컴백
- 입력 2025. 10.16. 14:54:44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청춘 밴드' 루시(LUCY)가 컴백한다.
루시
루시는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선'의 시그니처 로고 필름과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30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루시의 시그니처 로고와 함께 네 송이의 해바라기를 하나의 선으로 묶어낸 듯한 커버 이미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마치 한 폭의 명화를 연상케 하는 이 이미지는 루시가 새 앨범 '선'을 통해 그려낼 음악적 감성을 암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선'은 루시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 '와장창'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루시는 그간 국내 대형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자리를 꿰찬 것에 이어, 다양한 영역의 OST 작업 참여,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알 디 메올라(Al Di Meola)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을 통해 K-밴드씬을 이끄는 선 굵은 행보를 펼쳐왔다. 자유롭고 진솔한 에너지로 청춘의 순간을 담아온 루시는,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색깔로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루시의 미니 7집 '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스틱 스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