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홉, 11월 컴백 본격 카운트다운⋯'The Passage' 스케줄러 공개
- 입력 2025. 10.17. 08:35:5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아홉(AHOF)이 완전함을 향한 두 번째 챕터를 연다.
아홉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he Passage(더 패시지)'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속에는 균열이 일어난 것 같은 그래픽과 함께 신보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다. 이에 따르면 아홉(AHOF)은 오는 20일부터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귀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준비돼 있다. 30일에는 'The Passage' 전곡이 담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3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미니 2집 'The Passage'는 아홉(AHOF)의 청춘 서사를 한 단계 확장한 작품. 소년에서 어른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마주한 성장통을 다룬다. 전작 'WHO WE ARE(후 위 아)'가 불완전하지만 가능성을 품은 '미완의 청춘'을 그려냈다면, 'The Passage'는 소년과 어른의 경계에 선 '러프 청춘'을 표현한다.
한편 아홉(AHOF)의 'The Passage'는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