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브 ‘XOXZ’, 우즈·올데프 꺾고 1위…음방 5관왕
입력 2025. 10.19. 16:16:13

'인기가요' 아이브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아이브가 ‘인기가요’ 10월 셋째 주 1위에 올랐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우즈(WOODZ, 조승연) ‘드라우닝(Drowning)’, 아이브 ‘XOXZ’, 올데이프로젝트 ‘페이머스(FAMOUS)’가 10월 셋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시청자 사전투표와 실시간 투표를 합산한 결과, 아이브의 ‘XOXZ’가 우즈와 올데이프로젝트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서는 “다이브 덕분에 받을 수 있었던 상이다. 그리고 저희가 활동이 끝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 어제에 이어 또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아이브는 지난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방송 출연 없이 음방 5관왕에 올랐다.

지난 8월 발매된 신보 ‘아이브 시크릿’은 화려한 겉모습 뒤 숨겨진 감정을 다룬 앨범이다. 타이틀곡 ‘XOXZ’는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와 저음의 랩이 인상적인 트랙으로, 멤버 장원영이 작사에 참여해 아이브만의 음악색을 한층 선명하게 담아냈다.

아이브는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IVE WORLD TOUR 'SHOW WAHT I AM') 포문을 연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미야오, 박태훈, 배진영, BAE173, 소란, 아이딧, 엔믹스, 원위, 유노윤호, 이즈나, 킥플립, 투어스, 파우, 화사, 힛지스 등이 출연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