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츠투하츠, 오늘(20일) 첫 미니 'FOCUS' 발매…"온 신경이 집중"
- 입력 2025. 10.20. 10:57:3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2025년 최고의 신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20일)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로 컴백,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는다.
하츠투하츠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포커스'는 타이틀 곡 '포커스'와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스타일(STYLE)'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포커스'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된다.
특히 가사에 온 신경이 상대에게 집중된 상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은 물론, 데뷔곡 '더 체이스(The Chase)'와 싱글 '스타일'에 이어 또 한번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모두 하츠투하츠에게 포커스를 맞추게 된다는 메시지를 함축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타이틀 곡 '포커스' 뮤직비디오는 학교를 배경으로 모든 관심이 서로에게 쏠려 있는 하츠투하츠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세련된 영상미를 통해 선보여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오늘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하츠투하츠 더 퍼스트 미니앨범 '포커스' 쇼케이스(Hearts2Hearts The 1st Mini Album 'Focus' Showcase)'를 개최, 다양한 코너들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신곡 '포커스'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포커스'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