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보이넥스트도어 "각잡고 칼군무 준비, 기대해달라"
입력 2025. 10.20. 14:19:05

보이넥스트도어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보이넥스트도어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미니 5집 ‘The Acti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The Action’은 ‘더 나은 나’를 꿈꾸며 도전에 나서겠다는 각오를 녹인 음반으로, 지난 5월 선보인 미니 4집 ‘No Genre’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날 성호는 "2025년 한해만 한국에서 세 번째 신곡으로 돌아왔다. 새롭게 돌아온 저희 음악을 어떻게 들으실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말했다.

명재현은 "올해 꼭 한 번 더 컴백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돼서 감사드리고 이번 활동도 재밌게 지켜봐 달라"로 당부했다. 이한은 "신곡으로 즐겁게 활동할 수 있을 거 같아서 설렌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자신 있으니 좋게 봐달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리우, 태산 역시 "올해 잘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보겠다"라며 "많은 추억 쌓으면서 흥겹게 활동해 보고 싶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최선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운학은 "이번 활동 위해 각잡고 칼군무를 준비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 미니 5집 ‘The Action’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