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정승환, 20일 육군 현역 입대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
입력 2025. 10.21. 08:26:53

정승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ATBO 정승환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정승환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군 입대와 관련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우선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으로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라며 "사실은 저도 최근에 내린 결정이라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적었다.

이어 "하지만 많이 고민해 보고, 생각해 보았을 때, 어쩌면 인생의 큰 숙제인 군 복무를 빨리 끝내고 돌아와 여러분들 앞에서 활동 하는 것이 더 자주, 오래 볼 수 있는 선택이라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정승환은 "지금 당장은 군인의 신분으로 있지만 제가 늘 했던 말처럼 저는 절대로 예술을 그만둘 생각이 없다"라며 "어떤 모습과 형태로 돌아올진 모르겠지만, 여러분들 앞에서 다시 설 수 있는 순간을 꿈꾸고 있다는 건 괜찮다"라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제가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들을 보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느끼게 된다"라며 "군 복무를 마치고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승환은 오디션 'THE ORIGIN - A, B, Or What?'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22년 7월 ATBO로 정식 데뷔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