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유튜브 예능 ‘장하다 장민호’ 돌연 삭제…복구는 언제
입력 2025. 10.21. 12:28:16

장민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장민호의 새 웹예능 유튜브 채널 ‘장하다 장민호’가 개설 직후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삭제돼 팬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채널 제작진은 지난 1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오늘 새벽 아무런 사유나 안내 없이 채널이 갑자기 삭제됐다”며 “오전 중 한 차례 복구됐지만, 곧바로 다시 삭제됐다”고 밝혔다.

이어 “유튜브 측에 여러 차례 이의신청을 제출했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인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21일 현재 해당 채널에 접속하면 “죄송합니다. 이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검색어로 검색해 보세요”라는 문구만 표시되며, 여전히 복구되지 않은 상태다.

‘장하다 장민호’는 장민호가 평소 해보고 싶던 다양한 도전을 직접 실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지난 10일 티저 영상 공개를 통해 공식 론칭을 알렸다. 그러나 채널 삭제로 인해 시청이 불가능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최근 유튜브 일부 계정에서 발생한 시스템 오류나 자동 감지 시스템의 오작동 가능성을 원인으로 추정하고 있다.

앞서 배우 김성은,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역시 비슷한 이유로 유튜브 채널이 일시 삭제됐다가 복구된 바 있다.

한편 장민호는 지난 14일 새 미니앨범 ‘아날로그 볼륨 1(Analog Vol.1)’을 발매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호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