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M, 韓 데뷔 앨범 트랙 샘플러 공개…확장된 음악 세계
- 입력 2025. 10.21. 13:00:09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이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의 일부 사운드를 들어볼 수 있는 트랙 샘플러를 20일 공개했다.
&TEAM
트랙 샘플러는 총 6종으로, 짧지만 중독성 강한 비트와 인상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샌드백'이라는 공통 오브제를 중심으로 완성됐으며, 각 곡의 가사 테마와 콘셉트에 따라 공간·조명·연출 기법을 달리함으로써 &TEAM의 확장된 음악 세계를 예고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이날 트랙 샘플러와 함께 내년 2월 세계적 팝·록 밴드 OneRepublic(원리퍼블릭)의 일본 공연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는 소식을 알렸다.
OneRepublic은 'Apologize'와 'Counting Stars', 영화 '탑건: 매버릭'의 OST 'I Ain’t Worried' 등으로 수많은 글로벌 히트곡을 보유한 밴드다. 특히 프론트맨 라이언 테더(Ryan Tedder)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 히트메이커이자, &TEAM의 곡 'Dropkick'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다.
&TEAM은 소속사 YX 레이블즈를 통해 "믿기지 않는 영광스러운 기회라 처음 들었을 때 말문이 막혔다"라며 "OneRepublic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TEAM은 10월 28일 'Back to Life'를 발매하고 K-팝 본진인 한국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발매한 앨범 'Go in Blind'로 누적 출하량 100만 장을 돌파한 이들을 향한 국내 팬들의 기대가 크다.
하이브 해외법인 최초 현지화 그룹으로 출발한 &TEAM은 한국 데뷔를 시작으로 글로벌 그룹으로서 세계를 향한 도약을 시작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