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SBS 가요대전' 스키즈·TXT→아이브·르세라핌…초호화 1차 라인업
입력 2025. 10.21. 15:48:55

2025 SBS 가요대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말 음악 축제 ‘2025 SBS 가요대전’이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당일, 전 세계 K-POP 팬들의 기대 속에 개최된다.

21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엔하이픈), IVE(아이브), LE SSERAFIM(르세라핌),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RIIZE(라이즈), NCT WISH(엔시티 위시), BABYMONSTER(베이비몬스터),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등 총 11팀의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리며, 그 어느 해보다 화려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2025 SBS 가요대전’은 ‘Golden Loop’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어느 때보다 찬란하게 빛난 2025년 K-POP의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올 내일에도 무한히 확장하며 더욱 밝게 빛날 여정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2025년 한 해 전 세계 각국에서 투어와 앨범 활동을 통해 막강한 존재감을 증명해온 아티스트들이 ‘가요대전’을 통해 K-POP이 가진 끝없는 가능성과 따뜻한 감동을 다시 한 번 증명할 예정이다.

‘SBS 가요대전’이 올해는 또 어떤 아이코닉한 무대로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할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2월 25일(목), 3년 연속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추가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