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Y B,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미공개 무대·풍성한 팬 베네핏 예고
- 입력 2025. 10.27. 09:52: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솔로가수 JAY B가 단독 콘서트 ‘TAPE:RE LOAD FINALE IN SEOUL’을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솔로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JAY B
최근 JAY B의 소속사 모브컴퍼니 SNS 계정에는 이번 공연 홍보 영상이 공개되어 오랜만에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JAY B의 모습이 담겼다.
JAY B는 이번 공연에 대해 “긴 투어 끝에 ‘TAPE:RE LOAD FINALE IN SEOUL’을 통해 오랜만에 서울 아가새(I GOT7, 팬덤명)들을 만나게 됐다”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다들 피날레를 즐길 준비되셨나요?”라고 자신감을 내비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동안 투어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스페셜 무대를 통해 특별함을 더하여 팬들을 향한 아티스트의 애정을 증명했다.
한편, JAY B는 서울 공연에 앞서 오는 11월 1일과 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TAPE:RE LOAD FINALE IN BANGKOK’을 열고 현지 팬들과 먼저 감동적인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23일 선예매, 24일 일반 예매가 오픈되어 현재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JAY B의 공연은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모브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