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군백기가 무색…차은우, '퍼스트 라이드' 흥행→APEC 지원 근황
입력 2025. 10.31. 10:57:16

차은우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군 복무 중에도 차은우를 향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APEC 행사 지원 근황까지 전해지며 식지 않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지난 30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경주에서 차은우를 목격했다는 사진과 영상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차은우는 군복을 입고 한 호텔의 행사장으로 입장하고 있다. 군복을 입고 있어도 독보적으로 빛나는 비주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입대한 차은우는 현재 국방부 근무지원단 소속으로 군 복무 중이다. 차은우는 이날 '2025 경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행사 지원을 위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차은우가 출연한 영화 '퍼스트 라이드'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순항 중이다.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영화다.

3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30일 상영된 '퍼스트 라이드'(감독 남대중)는 일일 관객 3만 4129명을 동원해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9일 개봉 후 2일째 정상을 지키고 있고, 7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했다.

또한 차은우가 군 입대 전 녹음을 마친 미니 2집 '엘스(ELSE)'는 오는 11월 21일 발매된다. 이는 지난해 2월 발매한 미니 1집 'ENTITY'(엔티티)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은우는 군 복무 중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군백기를 알차게 채우고 있는 만큼, 다시 무대와 스크린으로 돌아올 그의 다음 챕터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온라인 커뮤니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