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현, 월드투어 완주→ 내년 1월 '美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개최
 - 입력 2025. 11.04. 10:03:5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엑소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라스베이거스 무대에 오른다.
백현
소속사 INB100에 따르면 백현은 내년 1월 17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Dolby Live at Park MGM(이하 '돌비 라이브')'에서 'BAEKHYUN LIVE [Reverie] in Las Vegas(백현 라이브 [레버리] 인 라스베이거스)'를 개최한다.
백현이 오르는 ‘돌비 라이브’는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공연을 펼친 라스베이거스의 상징적 공연장이다. 특히 최첨단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백현의 섬세한 보컬과 폭발적인 라이브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첫 솔로 월드 투어 ‘2025 BAEKHYUN WORLD TOUR ‘Reverie’(2025 백현 월드 투어 ‘레버리’)’를 성료한 백현은, 지난 6월 KSPO돔 공연을 시작으로 약 5개월간 전 세계 28개 도시에서 총 37회의 공연을 완주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콘서트에서는 백현이 월드 투어를 통해 선보인 하이라이트 무대들이 펼쳐진다. 'Reverie'라는 타이틀 아래, 현지 팬들에게 꿈 같은 시간을 선물하고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백현은 지난 5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를 발매 3일 만에 100만 장 이상을 판매하며 4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해당 앨범은 '빌보드 200' 차트에 솔로 자격으로 처음 입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백현의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BAEKHYUN LIVE [Reverie] in Las Vegas’의 티켓 예매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백현은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돔에서 앙코르 콘서트 ‘Reverie dot(레버리 닷)’을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NB100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