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4일) 앤팀·템페스트·싸이커스·위아이·AxMxP
입력 2025. 11.04. 10:41:32

'더쇼'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더쇼'가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4일 방송되는 SBS funE '더쇼'에서는 앤팀(&TEAM), 82MAJOR, AxMxP(에이엠피), BAE173, DKZ, 템페스트(TEMPEST), VVUP, 싸이커스(xikers), 규빈, 뉴비트(NEWBEAT), 다크비(DKB), 모꼬지, 사운드힐즈, 서이브(Seo EVE), 위아이(WEi), 키코(Kik5o)의 무대와 함께한다.

앤팀의 한국 정식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일본 데뷔 3년 차로 양국을 오가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앤팀은 한국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늘 응원해 준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는 위아이, 무르익은 가을 감성을 보여줄 템페스트, 슈퍼 파워 에너지를 선사할 싸이커스의 컴백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다양한 의상 콘셉트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줬던 MC 엔프즈는 이날 각자의 추구미를 담은 의상을 선보인다. 자칭 핑크공주 막내 MC 정세비는 카리스마 있는 izna(이즈나)의 무대 의상과는 상반된 러블리 공주룩을 선보인다. 정세비와 함께 MC 샤오쥔과 MC 형준의 추구미는 어떤 콘셉트일지 MC 엔프즈의 의상 또한 이번 주 더쇼의 관전 포인트라는 후문이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엔프Pick'에는 뼛속부터 늑대 DNA 앤팀이 출격한다. '엔프Pick'은 MC 엔프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izna 정세비)가 컴백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엔프(NF)'스러운 챌린지들에 도전하는 코너이다. 이번에는 '더쇼'의 햇살 미소를 담당하는 MC 정세비가 앤팀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정세비와 함께 극복 의지를 다지는 '앤팀시련회'는 물론, 늑대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고난이 펼쳐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unE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