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 챔피언' 오늘(5일) 앤팀·위아이·탬페스트·싸이커스·82메이저·넥스지
- 입력 2025. 11.05. 09:34:3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실력과 열정에 찬사를 보내게 만드는 K-POP 아티스트의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펼쳐진다.
쇼! 챔피언
'쇼! 챔피언'이 5일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가을의 전설'이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 된다.
먼저, 다국적 그룹 앤팀(&TEAM)이 한국 활동의 포문을 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도약을 시작한다. 고유의 '늑대 DNA' 세계관을 이어가는 타이틀곡 '백 투 라이프(Back to Life)'는 9인조 칼군무를 통해 드라마틱한 무대를 완성한다. 또한 수록곡 '루나틱(Lunatic)' 무대에서는 앤팀만의 성장 서사와 패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올라운더 그룹 위아이(WEi)의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위아이(WEi)는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준 존재를 표현한 타이틀곡 '홈(HOME)'으로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멤버 김동한이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도미노(DOMINO)' 무대는 누아르 영화처럼 강렬하고 몰입감 있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성숙하게 돌아온 템페스트(TEMPEST)의 무대도 만나본다.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인 더 다크(In The Dark)'는 지친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 상반된 매력을 가진 수록곡 '녹터널(nocturnal)' 무대를 통해 시티팝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껴본다.
싸이커스(xikers)는 한층 더 파워풀한 에너지로 돌아온다.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의지를 담은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Peak)'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짜릿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82메이저(82MAJOR)는 '공연형 아이돌'의 진가를 입증할 무대로 찾아온다. 타이틀곡 '트로피 (TROPHY)'는 음악적으로 승리해 트로피를 쟁취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5세대 퍼포먼스 강자 넥스지(NEXZ)는 힙한 복서로 변신한다. 비트를 박살 내겠다는 당찬 자신감을 드러내는 타이틀곡 '비트-복서(Beat-Boxer)' 무대에 이어, 수록곡 '아임 힘(I'm Him)'를 통해 넥스지만의 당당한 에티튜드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앤팀, 위아이, 템페스트, 싸이커스, 82메이저, 넥스지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친구 같은 텐션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샤라웃 하고 싶은 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 외에도 아크(ARrC), 에이엠피(AxMxP), DKZ, 규빈, 키코(Kik5o), 뉴비트(NEWBEAT)의 무대까지 5일 '쇼! 챔피언'에서 공개된다.
한편,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MBC 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