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Baby DONT Cry, ‘I DONT CARE’ 무드 클립 공개
입력 2025. 11.06. 11:21:48

Baby DONT Cry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 무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연습실부터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까지 ‘I DONT CARE’ 제작 과정 전반을 빠른 템포의 컷 편집으로 구성,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컴백을 준비하는 Baby DONT Cry의 열정이 생생하게 녹아들어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한 영상 속 멤버들은 편안한 차림으로 연습에 몰두하는가 하면, 교복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하는 등 청춘 영화 같은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꾸밈없는 순간들을 트렌디하게 담아낸 이번 클립은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Baby DONT Cry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DONT CARE’ 발매를 확정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들은 신곡에 보다 거침없으면서도 당당한 에너지와 강화된 정체성을 확고히 담아내며 선명한 음악 세계를 구축할 전망이다.

지난 6월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신흥 K팝 유망주로 떠오른 Baby DONT Cry.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한 Baby DONT Cry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Baby DONT Cry의 디지털 싱글 ‘I DONT C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네이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