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日 첫 미니 앨범 오리콘 차트 진입
입력 2025. 11.06. 16:21:08

키스오브라이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일본 데뷔 직후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KISS OF LIFE는 지난 5일 일본 첫 미니 앨범 'TOKYO MISSTION START'를 발매하고 글로벌 활동을 시작했다. 'TOKYO MISSTION START' 발매 직후 일본을 비롯한 태국, 홍콩, 한국, 대만 등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 부문에 진입했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태국 3위에 오르는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타이틀곡 'Lucky'는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태국 14위, 라인 뮤직 차트의 'K-Pop Top 100'에도 이름을 올리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특히 발매 직후 오리콘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9위에 오르며 일본 현지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대중성과 공신력을 갖춘 일본의 최대 음반 사이트인 오리콘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한 이들은 현지 프로모션을 통해 뜨거운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KISS OF LIFE는 타이틀곡 'Lucky'로 일본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12월에는 일본 데뷔 투어 'Lucky Day'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2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