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보 미리듣기…'DO IT' 매시업 비디오 공개
입력 2025. 11.09. 10:46:26

스트레이 키즈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보 '두 잇(DO IT)'을 미리 만나는 매시업 비디오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스키즈 잇 테이프(SKZ IT TAPE) '두 잇'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8일 오후에는 신곡 음원 일부를 한데 모아 들려주는 시그니처 티저 '스트레이 키즈 매시업 비디오'(Stray Kids <두 잇> Mashup Video)를 게재하고 열기를 이어갔다.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두 잇', '신선놀음'과 함께 수록곡 '홀리데이(Holiday)', '포토북(Photobook)'까지 이번 앨범에 실린 4개 트랙의 맛보기 음원을 담았다. 네 트랙이 한 곡처럼 조화롭게 연결되는 매시업, 각 곡의 키워드를 녹인 아트워크 구성이 완곡을 향한 기대를 심었다. 꿈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비현실적인 화면 구성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하우스 장르와 어우러졌다.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보이는 시리즈 스키즈 잇 테이프의 시작을 알리는 '두 잇'에는 매시업 비디오에 나온 4곡 포함 '두 잇(페스티벌 버전)((DO IT)(Festival Version))'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현재 이들이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음악으로 표현한 신보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을 맡아 개성을 더했다. 매 작품 특색 있는 콘셉트와 직접 만든 노래로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 신작을 통해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스키즈 잇 테이프 '두 잇'은 11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