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중소상공인중앙회, '중소상공인 기살리기 한마당대회' 개최
입력 2025. 11.10. 14:42:04

중소상공인 기살리기 한마당 대회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여의도공원에서 '중소상공인 기살리기 한마당 대회'가 열린다.

(사)K-중소상공인중앙회 주최한 '중소상공인 기살리기 한마당대회'가 오는 12월 5일부터 12월 7일까지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침체된 중소상공인들의 사기를 북돋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상공인의 사기 진작과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지역 소상공인과 시민들이 참석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우수 소상공인 시상식 ▲지역 대표상품 전시 ▲라이브 공연 ▲창업·경영 컨설팅 ▲소상공인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와 현장 판매존이 마련돼, 지역상생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K-중소상공인중앙회 김대성 이사장은 "중소상공인이 살아야 지역이 살아난다"며 "지속적인 지원 정책과 상생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의 근간을 더욱 튼튼히 할 수 있도록 사단법인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국회,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한중의원연맹, 한.중대사관, 중소상공인연합회와 중소벤처기업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향후 정례행사로 추진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사)K-중소상공인중앙회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