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데뷔 첫 힙합 도전…톡톡 터지는 매력 발산
입력 2025. 11.11. 11:58:38

피프티피프티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피프티피프티가 하면 힙합도 다르다.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10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의 수록곡 '스키틀즈(Skittlez)'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키틀즈'는 피프티피프티만의 색깔로 소화해 낸 데뷔 첫 힙합 장르의 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유니크한 연출과 톡톡 튀는 포인트들이 대거 들어가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힙합을 표현해내며 무지개처럼 컬러풀하게 터지는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컴백 전 버스킹 무대를 통해 처음 공개한 당시부터 팬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웠던 '스키틀즈'는 미니멀한 힙합 무드와 글로시한 보컬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Rainbow', 'Drop', 'Pop'과 같은 단어들이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어내며 피프티피프티만의 트렌디한 에너지를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나아가 감정이 한꺼번에 터져 나오는 순간을 '스키틀즈'라는 비유로 표현한 이 곡은 각기 다른 색의 캔디처럼, 서로의 감정이 뒤섞이며 만들어내는 달콤한 혼돈을 그려낸 가사가 멤버들의 음색과 잘 어우러졌다.

컴백 타이틀곡 '가위바위보'에 이어 공개된 '스키틀즈' 뮤직비디오는 '가위바위보'와는 또 다른 매력과 함께 타이틀 못지않은 고퀄리티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컴백 활동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오는 14일과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5 KGMA)' 시상식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어트랙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