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유아 전민욱 "팬분들 사랑에 행복…하루빨리 컴백하고 싶었다"
입력 2025. 11.11. 14:38:39

클로즈 유어 아이즈 전민욱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이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SBS 등촌동공개홀에서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 세 번째 미니앨범 '블랙아웃(blackou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블랙아웃'에는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만의 성장 서사를 그린다. 더블 타이틀곡 'X'와 'SOB'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날 전민욱은 "올해 4월에 데뷔해서 쉴 새 없이 팬들을 만났다. 그 과정이 정말 행복해서 하루라도 더 빨리 컴백하고 싶어 열심히 준비해서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됐다"며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여준은 "데뷔 앨범부터 미니 2집까지 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하루빨리 컴백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팬분들의 사랑으로 더 동기부여가 돼서 새로운 변신을 하고 나왔다. 많은 기대와 관심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 '블랙아웃'은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