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대한민국 레전드 박지성과 A매치 친선경기 미리보기
입력 2025. 11.13. 12:37:21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이 tvN과 함께 A매치 친선경기 미리보기에 나선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내일(14일, 금)에 남미의 다크호스 볼리비아와, 오는 18일(화)에 아프리카 강호 가나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FIFA 랭킹은 22위로, 포트2 수성을 위해선 11월 A매치에서의 승리가 필요한 상황.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도 그 어느 때보다 결과를 강조하며 이번 2연전의 중요성을 얘기한 바 있다.

'현장 온필드 프리뷰쇼'는 tvN 중계진 배성재 캐스터와 박주호, 김환 해설위원과 스페셜 게스트가 경기에 대해 미리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지난 10월엔 구자철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경기 전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하며 특유의 입담으로 방송에 활기를 더해 축구팬들에게 호평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11월 A매치 '현장 온필드 프리뷰쇼'에는 박지성이 함께한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축구 예능 프로그램 ‘후방빌드업’에서 한국 축구에 대한 날카로운 소견을 전한 박지성이, 다가오는 볼리비아전과 가나전을 앞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전력을 어떻게 분석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장 온필드 프리뷰쇼'는 경기 전인 저녁 7시 10분에 생중계된다.

한편,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전은 오는 14일 오후 7시 40분부터, 대한민국 vs 가나 전은 오는 18일(화) 저녁 7시 40분부터 tvN에서 생중계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